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에 최적화된 헤드셋 ‘이볼브2 30’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1/03/08 [10:56]

자브라, 비즈니스 솔루션에 최적화된 헤드셋 ‘이볼브2 30’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1/03/08 [10:56]

 

휴대가 간편한 비즈니스용 헤드셋으로 업무 생산성·효율성 극대화

 

 

▲ 사진 설명/자브라 이볼브2 30 모델컷.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퍼스널 사운드 및 오피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인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사무실 및 재택근무 환경에서 업무 생산성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는 비즈니스용 헤드셋 ‘이볼브2 30(Evolve2 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업무 방식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원격 근무와 사무실 기반 업무 환경 간의 유연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 헤드셋 보급율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으나 여전히 협업 플랫폼에 인증받지 않은 제품의 사용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자브라는 비즈니스 협업 플랫폼에 인증받은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유저의 사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자브라는 2020년 ‘이볼브2 시리즈’ 3종을 출시하며 비즈니스용 헤드셋으로서 탁월한 통화 품질과 협업 기회를 제공하며 근무자의 생산성 향상에 일조한 바 있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이볼브2 30’ 역시 업무용 헤드셋으로서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업무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전 모델인 ‘이볼브 30’ 대비 한층 더 개선된 소음 차단 기능 및 마이크 기술 등을 탑재해 유저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볼브2 30은 압력을 고르게 분산해 매일 장시간 사용해도 귀와 머리에 부담이 가지 않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탁월한 통화 품질 제공과 협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도 125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를 자랑해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착용 시 유저가 받는 헤드셋 무게를 덜어주는 프리미엄 소프트 메모리폼 이어 쿠션은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소음 차단 또한 탁월하다. 밴드 및 슬라이더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으며 수백 번의 낙하 테스트와 붐암(boom arm) 강도 테스트를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도 갖췄다.

 

이볼브2 30은 두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뛰어난 통화 기술을 제공한다. 주변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유저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어 전화회의 시에도 활용도가 높으며 소음이 많은 개방형 사무실에서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28mm 스피커를 탑재해 통화는 물론, 동영상 재생 및 음악 감상 시에도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탑재된 첨단 칩셋을 통해 향후 펌웨어 업데이트까지 진행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이볼브2 30 모델은 팀즈(Teams) 회의에 즉각적으로 연결이 가능한 전용 LED 버튼이 있으며, 붐암을 통해 손쉽게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가 가능해 업무 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통화 시 자동으로 불이 켜지는 ‘바쁨 표시등’을 갖춰 집중이 필요한 상황에서 방해받지 않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자브라 코리아는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은 모든 기업이 직원에게 추구하는 중요한 과제이기에 우리는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마트한 기능을 탑재한 헤드셋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급변하는 업무 환경 속에서 유저가 근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동 중에도 뛰어난 음질과 연결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 컬러로 출시된 이볼브2 30은 모노(Mono) 및 스테레오(Stereo)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전국의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2만9000원과 13만9000원이다.

 

자브라는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덴마크 GN그룹에 속한 브랜드로 오디오 및 비디오, 협업 솔루션 분야에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브라의 독보적인 엔지니어링 기술이 적용된 디바이스는 유저가 언제 어디서나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통화 및 음악 감상 시에도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1869년에 설립된 GN그룹은 현재 100여 국가에서 제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나스닥 코펜하겐에 상장된GN그룹은 2020년 덴마크 통화로 134억크로네(약 2조4107억원)를 기록한 바 있으며 1900여 명의 직원을 둔 자브라는 덴마크 통화로 약 87억크로네(약 1조5647억원)에 달하는 연간 매출을 달성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