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플러싱 기술 레볼루션 360 선보여 ‘더 적은 물로 더 강하게’

박소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0:04]

콜러, 플러싱 기술 레볼루션 360 선보여 ‘더 적은 물로 더 강하게’

박소정 기자 | 입력 : 2021/04/13 [10:04]

 

양변기 볼 내부까지 말끔히 세척하는 360º 물 내림 선보여

 

LEED 인증 획득한 절수 물 내림 기술

 

▲ 사진 설명/콜러가 자체 물 내림 기술 레볼루션 360을 선보이는 동시에 관련 캠페인을 진행한다.     ©

 

[리얼머니뉴스=박소정 기자] 콜러가 자체 물 내림 기술인 ‘레볼루션 360’을 선보임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KOHLER)는 위생과 절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콜러 플러싱 기술의 집약체인 ‘레볼루션 360(Revolution 360)’ 캠페인이다.

 

레볼루션 360은 업그레이드된 물 내림(플러싱) 기술로 탱크에서 물이 360º로 흘러나오며 소용돌이치듯 회전해 양변기 내부를 말끔히 세척한다. 360º로 흘러나오는 물로 더 빠르고 강력한 물 내림이 가능하며 기존의 물 내림 방식보다 더 오래, 더 청결하게 양변기 위생을 유지할 수 있다.

 

강력한 물살이지만 물 사용량은 줄였다. 현재 사용되는 대부분의 양변기 1회 물 사용량은 환경부가 제시하는 절수형 양변기 기준인 6ℓ를 훌쩍 웃도는 10ℓ~12ℓ로 알려져 있다. 콜러의 양변기는 한 번의 물 내림에 평균치의 1⁄3정도인 3ℓ 혹은 4.8ℓ의 물만 사용한다. 이는 LEED(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인증과 친환경건축물 인증심사기준을 만족하는 수치다.

 

여기에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액을 자동으로 분사하는 ‘컨티뉴어스 클린(Continuous Clean)’ 기술로 위생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양변기 비품의 부식을 방지하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죽인다. 물탱크에 세정액이 담긴 칸을 탑재해 손쉬운 교체가 가능하며 물 내림에 사용되는 물과 다른 통로로 세정액을 방출해 위생성을 높였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레볼루션 360은 콜러가 147년의 역사 속에서 쌓아 온 플러싱 기술의 집약체라고 볼 수 있다. 물 사용량에서부터 양변기의 전체 표면을 청소할 수 있는 물의 흐름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한 섬세한 기술이 적용돼 있다”며 “사소한 디테일의 차이가 가져오는 큰 혜택을 많은 분이 알 수 있도록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러는 1873년 세워진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전 세계 50여 개 제조시설을 가지고 있다. 주방 및 욕실용품, 엔진 및 동력 장치, 고급 가구류 및 타일 등을 디자인하고 제조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