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그루비 시즌2’ 출시 기념 마케터 대상 에어팟 프로 증정 이벤트 진행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1:04]

플래티어, ‘그루비 시즌2’ 출시 기념 마케터 대상 에어팟 프로 증정 이벤트 진행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0/06/03 [11:04]

 

▲ 사진 설명/플래티어가 인공지능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 시즌2를 출시했다.  ©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전자상거래 전문 기술 기업 플래티어는 ‘그루비 시즌2’ 출시를 맞아 마케터 대상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그루비 시즌2는 인공지능(AI)을 통해 이커머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개인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AI 개인화 마테크(마케팅+테크놀로지) 솔루션이다.

 

이벤트는 그루비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그루비 시즌2는 △조합이 가능한 56개 고객 세그먼트 타겟팅 변수 △21가지의 국내 최다 상품 추천 알고리즘이 탑재된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 △99% 확률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AI 캠페인 자동 최적화 등을 제공한다.

 

플래티어가 AI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으로 출시하는 첫번째 릴리즈인 그루비 시즌2는 이후 1년 동안 순차적으로 추가적인 AI 기반 개인화 타겟팅 및 메시징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플래티어는 6월 8일 AI 개인화 상품 추천에 대한 최신 트렌드 및 추천 방식(알고리즘) 등의 이해를 돕는 백서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 그루비 시즌2를 가장 먼저 체험하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그루비 파트너즈’ 모집도 계획 중이다.

 

그루비는 2016년 론칭한 국내 최초 온사이트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으로 롯데홈쇼핑, 엘롯데, 휠라 등의 대기업 쇼핑몰부터 AKBeauty(애경산업), 파인드카푸어, APR, 블랭크 코퍼레이션 등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쇼핑몰 사이트에 적용돼 고객 인게이지먼트와 구매 전환율을 올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