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한곳에서 만난다…아브뉴프랑 공식 서포터즈 12기 모집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11:52]

트렌드를 한곳에서 만난다…아브뉴프랑 공식 서포터즈 12기 모집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1/08/18 [11:52]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 아브뉴프랑 공식 서포터즈 12기 모집이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된다.

 

▲ 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 아브뉴프랑 공식 서포터즈 12기 모집이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된다.     ©

 

아브뉴프랑은 각 지역 상권에 맞춘 판교점, 광교점, 광명점이 있으며 지점별 모집 중이다.

아브뉴프랑 서포터즈는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감각적인 사진과 글로 SNS 활동을 즐긴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주로 아브뉴프랑의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메뉴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기거나 아브뉴프랑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여 독창적인 컨텐츠로 홍보를 진행하는 등 개인 SNS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 12기는 모니터링 활동이 추가되어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을 아브뉴프랑에 전달하면 즉각 조치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12기로 선발될 경우 9월부터 11월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 혜택은 ▲월 15만원의 활동비 ▲정기 주차 등록 지원 ▲우수 활동자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 미팅을 진행해 신규 매장과 이벤트 일정 등 아브뉴프랑의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 희망자는 아브뉴프랑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발표는 26일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