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제1기 웰킵스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4/01 [21:12]

웰킵스, ‘제1기 웰킵스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04/01 [21:12]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국내 마스크 대표업체 웰킵스는 지난 31일 100명의 ‘제1기 웰킵스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웰킵스 서포터즈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운영하는 팀 화이트 22기 대학생 그룹으로 웰킵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나간다.

 

▲ 사진 설명/국내 마스크 대표업체 웰킵스는 지난 31일 100명의 ‘제1기 웰킵스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웰킵스는 캠페인 기간동안 ‘건강한 삶을 지키다’라는 주제 하에 나와 나의 가족 건강 그리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서포터즈가 직접 기획한 마케팅 영상 촬영 및 편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웰킵스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서포터즈이며 젊은 고객층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어 2030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포터즈 발대식에 직접 참석한 웰킵스 박종한 대표는 “2030 세대와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 웰킵스가 지키고자 하는 건강한 삶의 가능성을 알리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웰킵스가 열정과 패기의 대학생들과 처음으로 진행하는 첫 브랜드 캠페인인 만큼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강조하며 “금번 캠페인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 믿으며 웰킵스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소비자의 위생, 건강, 안전에 신경쓰는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발대식에서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는 “팀 화이트와 웰킵스가 한 팀으로서 인연을 맺게 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웰킵스와 서포터즈가 서로 성장하며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웰킵스는 국내 보건용 마스크 생산력을 갖춘 대표 마스크 업체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3년 연속 수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한편 지속적인 R&D 투자로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는 웰킵스는 지난 2월 KF94컬러마스크 컴포트에어를 출시했다.

 

전문컬러리스트가 개발한 독자개발 V라인 슬림 패턴과 고성능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패션성과 안전성을 모두 잡은 컬러마스크로 입소문을 타며 2030대 젊은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