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역세권 오피스텔 인기...주거형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파격혜택 조건변경 분양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08:46]

환승역세권 오피스텔 인기...주거형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파격혜택 조건변경 분양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9/26 [08:46]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부동산 시장에서 환승역세권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교통 편리성과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어서다. 이들 오피스텔은 희소성을 바탕으로 가격 상승도 기대할 만 하다.

 

▲ 사진 설명/주거형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에서 파격혜택 조건변경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조감도.  ©

 

분양시장에서도 환승역세권 오피스텔의 인기가 뜨겁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올해 8월까지 서울에 공급된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상위 5곳 중 3곳은 환승역세권 오피스텔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환승역세권은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기 때문에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며 "환승역세권 오피스텔은 실거주는 물론 투자 목적의 수요도 꾸준하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이 환승역세권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파격적인 특별 혜택과 조건변경 분양을 진행 중인 것도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서울지하철 1호선과 전철 서해선의 환승역세권 입지로 서울의 주요 지역 및 시흥, 안산 등 서해남부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오는 2023년 1월에는 서해선의 북쪽 노선인 대곡~소사 구간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김포, 일산까지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외에도 시흥IC,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쉽고 경원여객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자랑한다.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3층, 오피스텔 154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은 69.89㎡~77.50㎡로 가족 단위 실거주가 가능한 3룸 구조의 공간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시스템 에어컨, 세탁 및 건조 기능을 갖춘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를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생활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부천역광장 등 쇼핑 문화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톨릭대학병원, 세종병원, 주민센터 등도 이용이 수월하다. 교육환경은 부천남초, 부원초, 소명여중, 진영중, 소명여고, 진영고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은 가점이 적용되지 않고 청약, 규제 등에서 자유롭다는 점에서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현재 계약금 5%로 초기 자본의 문턱을 낮춘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