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 의 모델 배우 이정재 화보 공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10/21 [19:13]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씨어터’ 의 모델 배우 이정재 화보 공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10/21 [19:13]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덴마크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바의 확신을 담아 출시한 ‘베오사운드 씨어터(Beosound Theatre)’의 모델, 배우 이정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 설명/뱅앤올룹슨, 이정재와 함께 한 베오사운드 씨어터 화보 공개.   ©

 

이정재는 심도 깊고 폭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배우이자,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초, 비영어권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전 세계적으로 저력을 보여준 글로벌 아티스트이다.

 

베오사운드 씨어터와 함께 한 화보 속에서 배우 이정재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깊이 있는 눈빛,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뱅앤올룹슨 담당자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배우 이정재의 완벽한 연기와 포즈가 뱅앤올룹슨이 수년간의 노력 끝에 완성한 기술적, 미학적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는 진정한 걸작, 베오사운드 씨어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감도 높은 특별한 화보가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씨어터는 몰입형 사운드, 진화한 기술 플랫폼, 모듈 디자인, 어떤 TV 스크린과도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통합된 멀티-스피커 셋업으로 홈 시네마 사운드를 완전히 새롭게 정의하는 제품이다.

 

뱅앤올룹슨은 베오사운드 씨어터의 모델 이정재를 통해 마법 같은 홈 시네마 사운드가 주는 에너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