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 2종 추가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10/24 [08:47]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 2종 추가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10/24 [08:47]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JYP Entertainment (이하 JYP)와 함께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이하 JYP 체크카드)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 설명/신한카드 JYP 체크카드 있지.  ©

 

기존 DAY6(데이식스), TWICE (트와이스)를 비롯한 총 4종에 이어 이번에 추가 출시된 상품은 차세대 K-POP 아이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tray Kids (이하 스트레이 키즈)와 ITZY (이하 있지) 2종류로 아티스트 로고와 응원봉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JYP 체크카드는 팬덤의 선한 영향력을 선순환할 수 있도록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부금은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 코리아(Make A Wish KOREA)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즉 ‘스트레이 키즈’와 팬덤인 ‘스테이(SATY)’ 또는 ‘있지’와 팬덤인 ‘믿지(MIDZY)’의 이름으로 기부돼 아티스트의 긍정적 영향력을 팬으로써 함께 할 수 있다. 

 

이 금액은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EDM (Every Dream Matters!)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팬들을 위한 카드인 만큼 콘서트, 스트리밍 관련 혜택이 눈에 띈다 

 

예스24(YES24)를 통해 국내 콘서트 및 공연 예매 시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되며, 동 채널을 통한 팬클럽 가입 금액에 대해 5%가 캐시백 된다(월 1회, 최대 5000원 한도). 

 

아울러 멜론, 플로(FLO)에서는 음원 구매 및 스트리밍 이용 금액의 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통합 월 1회, 최대 5000원 한도, 단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하거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를 통해서 이용하는 경우는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 

 

1020세대가 주를 이루는 팬덤을 위해 올리브영과 GS25에서 1만원 이상 이용시 5% 캐시백(통합 일 1회, 월 3회, 1회 최대 2000원)과 대중교통 이용요금 3% 캐시백(월 3000원 한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JYP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한편 신한카드는 JYP 체크카드 아티스트 추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스트별 각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그리고 행사 기간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을 사용한 고객 중 아티스트별 각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5000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고 이 중 60명을 추첨해 아티스트의 친필 사인 CD도 제공한다. 

 

JYP 체크카드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pLay)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홍보 담당자는 “신한카드와 JYP는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하고자 하는 팬덤을 위해 JYP 체크카드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드 상품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와 팬덤 문화까지 카드 비즈니스에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