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국 런던 럭셔리 백화점 셀프리지에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 오픈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8 [21:03]

삼성전자, 영국 런던 럭셔리 백화점 셀프리지에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 오픈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12/18 [21:03]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럭셔리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19일 오픈한다. 삼성전자는 백화점 1층 체험존에 ‘오디세이 아크’와 ‘게이밍 허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영국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사진 설명/영국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에 설치된 오디세이 아크 체험존.   ©

 

체험존을 찾은 고객은 중앙에 위치한 삼성 오디세이 아크 3대를 연결해 설치한 시뮬레이터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55형 1000R 곡률의 커브드 게이밍 스크린이 주변 시야를 가득 채우고, 마치 실제 레이싱카에 탑승해 도로를 질주하는 듯한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아크를 통해 별도 기기 연결이나 다운로드, 저장 공간의 할애 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인 ‘삼성 게이밍 허브’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디세이 아크는 4K 해상도(3840 x 2160)에 165Hz 고주사율과 GTG 기준 1ms(0.001초)의 빠른 응답 시간를 지원하는 등 대형 스크린 중 최고 수준의 게임 성능을 탑재했다.

 

또 ‘플렉스 무브 스크린(Flex Move Screen)’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 화면의 크기와 비율,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크린 내에서 27형부터 55형, 16:9부터 21:9, 32:9까지 설정할 수 있어 FPS 게임부터 레이싱 게임까지 콘텐츠 특성에 따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형 화면 구성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영국 법인 탐 모리(Tom Morey) 팀장은 “올 겨울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 중 하나인 셀프리지에서 혁신적인 오디세이 아크와 게이밍 허브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셀프리지를 방문하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디세이 아크 출시 직후인 9월, 영국 유명 백화점인 해롯(Harrods) 백화점 5층에도 오디세이 아크를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으며, 11월에는 럭셔리 W 런던 호텔과 협업해 오디세이 아크를 설치한 게이밍 스위트룸을 오픈하기도 했다.

 

‘오디세이 아크’ 체험존은 2023년 1월 31일까지 운영하며,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