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리헤어테크, 평택 ‘지제동삭점’ 오픈…39호점 돌파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3/01/04 [14:18]

찰스리헤어테크, 평택 ‘지제동삭점’ 오픈…39호점 돌파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3/01/04 [14:18]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찰스리헤어테크는 경기도 평택시에 39호점 ‘지제동삭점’을 최근 오픈했다고 밝혔다.

 

▲ 사진 설명/찰스리헤어테크 사옥.   ©

 

‘찰스리헤어테크 지제동삭점’은 유진 원장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본사 교육과 홍보 마케팅 지원으로 보다 수준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유진 원장은 "찾아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최적화된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98년 첫 가맹점을 오픈한 찰스리헤어테크는 현재 충남, 평택 등에 총 3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관점 서비스로 결과중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와 함께 상생구조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찰스리헤어테크는 모든 고객에게 좀 더 나은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만족과 동시에 심신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한 번 더 미소를 드릴 수 있는 미용실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이를 위해 인간의 욕구인 미(美)의 본질적인 감성을 핵심가치로 만들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인재경영’과 ‘감성경영’을 중시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위해 트랜드에 맞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개발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CS교육으로 창의적이며 진취적인 인재를 육성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 사진 설명/찰스리헤어테크 이동규 대표.  ©

 

지난 8년간 남서울대학교 뷰티향장학과를 운영하며 현장에서는 물론 교육 기관에서도 뷰티인재를 동시다발적으로 양성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엘탑아카데미에서는 주니어스타일리스트와 신입디자이너들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이렇게 육성된 인재들은 찰스리의 투명경영을 토대로 헤어디자이너에서 가맹점 점주로까지 나아가고 있다.

 

이동규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인재양성을 위해 평택 지제동삭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찰스리헤어테크는 전 지점 회원권을 보유하여 미용산업 최고의 브랜드 찰스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