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 커피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1/05 [10:21]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 커피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3/01/05 [10:21]


네스프레소, 천혜의 환경 지닌 갈라파고스 제도에서 자란 ‘갈라파고스’ 커피 새롭게 선보여

 

화산 토양과 습한 바닷바람이 만나는 최적의 재배 환경에서 완성된 진귀한 커피를 경험해볼 기회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어

 

▲ 사진 설명/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 커피 출시.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특별한 산지에서 정성을 더해 완성한 ‘스페셜 리저브’ 라인의 새로운 커피 ‘갈라파고스’를 5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적도를 가로지르는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의 고유한 생태계와 독특한 환경에서 재배된 커피다. 갈라파고스 제도는 화산 토양과 차갑고 습한 해풍이 만들어 내는 서늘한 기후 덕분에 커피 재배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지닌다.

 

이에 갈라파고스 커피는 저지대인 태평양의 섬에서 재배됐음에도, 고지대에서 재배된 고품질 커피의 우수함을 선사하기 때문에 ‘천혜의 환경에서 찾은 진귀한 보석’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이번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달콤한 곡물향과 비스킷향이 감도는 풀바디감의 에스프레소 커피다. 아라비카 커피를 미디엄 다크 로스팅해 카카오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묵직한 보디감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네스프레소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는 오리지널 에스프레소(40㎖)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리저브 갈라파고스 커피는 오직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 회원 1인당 최대 5슬리브(5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현재 23개의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