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제철 과일 딸기와 아사이베리를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0 [09:47]

우지커피, 제철 과일 딸기와 아사이베리를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3/01/10 [09:47]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딸기의 계절을 맞아, 카페 프랜차이즈 우지커피가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 설명/우지커피, 제철 과일 딸기와 아사이베리를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 출시  ©

 

오는 17일 공개될 딸기 음료 신제품은 △딸기 아사이 레몬 에이드 △ 딸기 얼그레이 에이드 △딸기 아사이 레몬차 △ 딸기 초코 프라페 △ 딸기 슈크림 프라페 총 5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싱싱한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인증샷을 자아내는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먼저 에이드 메뉴인 딸기 아사이 레몬 에이드는 아사이베리와 레몬의 청량감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마존의 보랏빛 진주', '생명의 열매'라고 불리는 수퍼푸드 아사이를 추가해 가볍게 에너지 부스팅할 수 있는 리프레셔 음료로 준비됐다. 딸기 얼그레이 에이드는 달콤함 딸기와 은은하게 입안에 퍼지는 향긋한 베르가못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프라페 메뉴인 딸기 초코 프라페는 상큼한 딸기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딸기 슈크림 프라페는 상큼한 딸기 과육에 달콤한 슈크림, 소보로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아사이가 조화로운 메뉴 딸기 아사이 레몬차는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제격인 메뉴다. 딸기, 아사이에 레몬을 더해 비타민 C가 풍부한 건강 블렌딩티로 완성됐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제철 딸기를 필두로 항산화 작용이 풍부한 아사이 베리, 안 가득 청량한 레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레몬그라스 등이 조화롭게 담겼다.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 잡을 다양한 시즌 메뉴, 기획 상품을 선보이겠다. 새해 우지커피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우지커피의 우지는 '걸쭉한 액체가 천천히 흐르다'는 의미로, 진하고 밀도 있는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전문적인 커피 프랜차이즈로 나아가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매 시즌 MZ세대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지난해 2분기에는 작년 매출 대비 134% 성장을 이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