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 명절 앞두고 할인 행사 진행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3 [11:50]

한샘, 설 명절 앞두고 할인 행사 진행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3/01/13 [11:50]


온·오프라인 설 가족맞이 할인 행사 전개, 최대 68% 할인 혜택 제공

 

한샘디자인파크 설 당일 제외 정상 영업, 일부 매장은 설날 당일도 영업

 

▲ 사진 설명/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설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은 3년 만의 사회적 거리 두기 없는 설 연휴를 위해 가족맞이 홈 인테리어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신년맞이 할인전은 31일까지 △방배 △잠실 △마포 △부산센텀 △대구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샘은 새 식구가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상차림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데일리 프라이팬, 스테인리스 도마·주방 칼, 천연 옻칠 수저 세트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부모님께 드릴 명절 선물로 포근한 패브릭 상품 모음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올겨울 가장 인기 많았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은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손님맞이에 필요한 홈슬리퍼,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소가구를 알찬 가격에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전개한다.

매달 한샘몰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진행되는 레드위크는 설을 맞아 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명절 전 선물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침실 △드레스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를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이불’과 설 명절을 보내고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편한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용기 시리즈’ 등 명절 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즉시 할인 쿠폰, 투게더 쿠폰 등 다양한 쿠폰 모음도 매일 선착순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제휴카드사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부분의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1월 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특히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 기간 내내 영업한다. 또 울산점과 롯데동래점은 1월 21일, 1월 22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