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데이, 수험생들을 위한 '체력시험 도전' 프로그램 신규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7 [10:02]

런데이, 수험생들을 위한 '체력시험 도전' 프로그램 신규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3/01/17 [10:02]


새해 ‘런데이’와 함께 체력 시험 준비

 

수험생 위한 맞춤형 모의훈련 프로그램 신규 출시

 

▲ 사진 설명/런데이, 수험생 위한 맞춤형 모의훈련 프로그램 신규 출시.  ©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주식회사 땀(TTAM)이 서비스하는 달리기·걷기·계단 오르기 플랫폼 ‘런데이(Runday)’가 학생, 경찰, 군인, 군무원 등 다양한 달리기 종목의 체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체력시험 도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런데이 이용자라면 누구나 앱의 ‘도전’ 메뉴의 ‘체력시험 도전’ 카테고리 중에서 각종 모의 체력시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모의 체력시험을 치르고 싶은 분야를 선택하고 본인의 성별/연령 정보를 기재한 뒤 기준에 맞춰 운동하면 모의시험 점수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군무원을 준비하는 20대 남성 수험생이라면, ‘군무원 3KM 달리기’ 모의시험 시 성별·연령대 기준 받을 수 있는 등급을 알 수 있다. 이런 프로그램은 학생을 위한 체력시험부터 경찰, 군인, 군무원까지 다양한 기준으로 준비돼 있어 많은 수험생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런데이는 초급부터 중상급까지, 누구라도 운동할 수 있게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런데이는 한발 더 나아가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체력시험’ 프로그램도 출시했다.

 

런데이 백효설 프로는 “런데이를 통해 여러 도전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 전문가 없이 혼자서 준비해왔던 러너, 나의 수준을 알아보고 싶었던 러너 등 다양한 런데이 이용자에게 이번 신규 프로그램이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오랫동안 운동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도입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