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7 [20:01]

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3/01/17 [20:01]


VIP 손님 전용 하나원큐 공간에서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하나원큐 M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19일 재테크 세미나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 진행 및 ‘VIP H 라운지’ 오픈 기념 다양한 경품 이벤트 실시

 

▲ 사진 설명/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VIP H 라운지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각 카테고리별 상세 서비스에 대해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하나은행은 VIP H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 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한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 손님은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나은행 김영훈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VIP H 라운지에서 재테크 세미나 정기 개최 등 지속적으로 새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