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새해 맞아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8 [10:55]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새해 맞아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3/01/18 [10:55]


홈씨씨 인테리어, 새해 맞아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3월까지 두 달간 온·오프라인서 전개

 

인테리어 전문가와 소비자, 두 타깃을 대상으로 두 편의 영상으로 구성

 

시공 품질 등 차별화된 강점 중심으로 신뢰감 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 사진 설명/홈씨씨 인테리어의 신규 광고 캠페인 B2P 영상.   ©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해를 맞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광고모델인 배우 조진웅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3월까지 두 달간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과잉 견적, 부실시공, 미흡한 사후관리 등 소비자가 겪는 인테리어 피해 사례가 늘어나는 가운데,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신뢰감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실력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홈씨씨 마스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B2P(기업 대 파트너) 광고 영상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강점을 알리는 B2C(기업 대 소비자) 광고 영상 등 두 편의 영상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광고를 통해 지역별로 우수한 파트너를 모집해 시공 품질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도도 높인다는 복안이다.

 

B2P 광고 영상에서는 ‘전문가가 시공하고 기업이 관리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건축자재 분야에 정통한 KCC글라스의 모습과 인테리어 현장에 정통한 ‘홈씨씨 마스터 파트너’의 디테일한 시공 모습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모델 조진웅이 KCC글라스의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광고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B2C 광고 영상은 1인 2역을 연기하는 조진웅의 열연이 빛난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조진웅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자신 있게 제안하는 직원 조진웅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눈길을 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인테리어? 홈씨씨!’라는 대사가 반복되며 소비자에게 ‘인테리어는 역시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점을 각인시킨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