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분야 2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 휩쓸어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3/02/15 [11:48]

에듀윌, 공인중개사 분야 2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 휩쓸어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3/02/15 [11:48]


예스24 공인중개사 2월 월별 베스트 1위부터 10위까지 점령, 견고한 입지 재확인

 

2023년 신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서 시리즈 전부 상위권 올라

 

▲ 사진 설명/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출간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분야 2월 월간 베스트 1위부터 10위까지 전부 휩쓸었다고 15일 밝혔다.

 

예스24 2월 월간 베스트셀러는 1월 한 달간 온라인 및 매장에서의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된다. 에듀윌은 월별 베스트 차트에 △오시훈 키워드 암기장 부동산공법 △임선정 합격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김민석 합격서 부동산공시법 △심정욱 합격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한영규 합격서 부동산세법 △이영방 합격서 부동산학개론 △2차 기본서 부동산공법 △2차 기본서 부동산세법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까지 차례로 줄 세우며 공인중개사 수험 시장의 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13년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물론이고, 2023년 첫선을 보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서’ 시리즈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모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도 생소한 이론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구성이 장점이다. 실제 시험과 같은 출제 유형, 지문, 예시까지 고스란히 담은 기본에 충실한 교재다.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교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서 시리즈는 에듀윌 스타 교수진의 강의를 핵심만 모아 단 한 권으로 압축한 교재다. 합격에 필요한 이론만 반복 학습할 수 있게 해주는 효율성이 특징이다. 출간 직후 수험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시리즈 전 권이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점령했다.

 

한편 에듀윌은 기존 스테디셀러에 더해 수험생의 효율적 학습을 통한 단기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획기적 구성의 신간 교재도 활발히 출간 중이다.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서 시리즈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단’ 시리즈 역시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교재는 이론 및 기출을 단권으로 압축해 바쁜 직장인, 단기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 최소 시간으로 최대 학습 효과를 낼 수 있게 지원하는 교재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