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인체공학 디자인의 초경량 무선 마우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3/03/06 [14:26]

레이저, 인체공학 디자인의 초경량 무선 마우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3/03/06 [14:26]

 

63g 초경량 무게, 인체공학 디자인 셸

 

3세대 광학 스위치, 90시간의 배터리 타임

 

페이커의 상징이 담긴 디자인

 

▲ 사진 설명/레이저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DeathAdder V3 Pro Faker Edition).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인체공학 디자인의 초경량 무선 마우스 ‘Razer DeathAdder V3 Pro’의 한정판 에디션인 Razer DeathAdder V3 Pro Faker Edition(이하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을 3월 14일 출시한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은 역사상 최고의 E-스포츠 선수 가운데 한 명인 페이커 이상혁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3번의 국제 대회 우승과 12번의 LCK 타이틀을 거머쥔 페이커는 절대 죽지 않는 플레이로 해외 팬들 사이에선 ‘UNKILLABLE(불사대마왕)’이라는 별명으로 불려진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은 이런 별명에 걸맞은 빨간 디자인과 악마의 형상을 디자인에 녹여 강렬한 이미지를 뽐낸다.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에는 페이커가 자신의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포함돼 있다. 페이커는 마우스 론칭에 맞춰 자신의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와 함께 직접 마우스를 사용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등 자신만의 마우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고 E-스포츠 선수들의 피드백으로 재탄생한 데스에더 V3 프로는 이전 버전보다 모든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도 25% 이상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특히 차세대 스위치, 향상된 배터리 타임과 더불어 새로운 ‘포커스 프로 30K(Focus Pro 30K)’ 광학 센서 탑재로 ‘프로’라는 이름에 걸맞은 최신 사양을 모두 탑재했다.

 

레이저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는 데스에더 V3 프로 페이커 에디션 론칭에 앞서 3월 6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구매 시 RAZER 마우스 패드를 함께 증정하며, 3월 14일부터 공식 출시돼 제품을 받을 수 있다.

 

RAZER DeathAdder V3 Pro Faker Edition 주요 특징

 

3만 DPI의 Razer 5G 광학 센서

오른손잡이형 인체공학 디자인

USB-C타입 충전 지원

초당 750인치(IPS) / 70G 가속

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

최대 9000만회 클릭 내구성

초경량 63g 무게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