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커피, 하남미사역점 오픈…50호점 돌파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13:35]

우지커피, 하남미사역점 오픈…50호점 돌파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3/03/28 [13:35]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우지커피가 하남미사역점을 오픈하면서 가맹 5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사진 설명/우지커피, 하남미사역점 오픈…50호점 돌파.

 

'SOMETHING BEYOND COFFEE(커피 이상의 무언가)'라는 차별화된 슬로건으로 탄생한 우지커피는 2019년 8월 석촌호수1호점 시작으로 지난 4년동안 꾸준히 성장했다.

 

지난 3월 22일 가맹 50호점인 하남미사역점을 오픈을 돌파, 2023년 기준 3개월동안 10여개의 매장을 오픈하면서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대용량 음료사이즈(1L, 24oz)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메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우지커피는 착한 가격이지만 최상위 등급의 콜롬비아와 브라질 생두를 미디엄 로스팅한 우지커피만의 시그니처 블렌드를 제공하고 있어 모두가, 매일, 부담 없이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딥카페라떼, 피넛크림라떼 등과 같은 우지커피만의 시그니처음료를 선보이며다양하고 개성 있는 우지커피만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는 자체 전문 R&D부서에서 개발한 흔하지 않은 시그니처 메뉴로 매 시즌마다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는 중이다. 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대용량의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안전성과 높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원재료 품질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 및 이벤트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우지커피는 일괄적인 가맹점 인테리어를 벗어나 매장 상권, 수요층, 최신 트렌드에 따른 매장 맞춤형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있다. 각 공간을 위치와 상권 특성을 넘어 고객 중심으로 다르게 기획하고 디자인해 매장마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최적의 매출을 보일 수 있도록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년도 하반기 기준 15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도 다가올 4월 디저트출시 , 5월에는 새로운 MD상품 출시예정이며, 계속해서 음료 이외에도 가맹점의 수익창출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