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재테크1번지, 부동산투자방법에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의 중요성 강조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0/10/14 [11:51]

부동산재테크1번지, 부동산투자방법에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의 중요성 강조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0/10/14 [11:51]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부동산이 정국을 지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부동산 시장은 끝없는 연결 고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정부가 집값 안정을 위해 각종 규제 정책을 쏟아내고 있지만 집값은 좀처럼 잦아들긴커녕 오히려 지역별로 최고점을 찍었다는 소식이 빠르게 전해지고 있다.

 

▲ 부동산재테크1번지, 부동산투자방법에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의 중요성     ©

 

그렇다면 부동산 시장이 이렇게 뜨겁게 달아오르는 이유는 무엇일까. 먼저 부동산의 정의를 보면 토지와 그 위에 있는 건축물 및 입목 등의 정착물로 규정하고 있다. 결국 부동산 시장을 움직이는 것은 토지와 건축물로 토지의 인문적 특성에 따라 다양한 변화가 뒤따르며 새로운 시장이 형성된다. 도심지역에서는 재생에 따른 도시개발계획이, 도시 외 지역에서는 새로운 도시개발계획이 생산되며 부동산 시장이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것.

 

부동산 시장은 앞으로도 쉼 없는 변화를 거듭하며 투자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경제 발전에 따른 삶의 풍족함에서 오는 유동자금은 지속적으로 시장을 활성화시킬 것이고 인간의 욕망을 채워주는 자산증식의 독보적인 존재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게 업계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이러한 가운데 부동산재테크1번지가 부동산 투자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도시개발플랜 등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공유하며 부동산투자시장 전문가로 각광받고 있다.

 

부동산재테크1번지 실무 전문가는 "부동산투자 방법에 꼭 필요한 것은 다양한 정보와 경험"이라며 "투자를 고려하는 경우 실무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해 계획을 세운다면 만족할만한 투자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부동산재테크1번지는 매주 목, 토요일에 열리는 공개 세미나를 통해 부동산 시장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세미나 참여자 대상의 1:1 무료 상담을 비롯 재테크 동호회 모임 참가 등 다양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회원들은 다양한 정보와 경험담, 투자 팁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개인별 투자목적에 따른 맞춤식 투자설계도 실무전문가 상담으로 제공하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세미나 신청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0월에도 ▲서울 5개권역별 개발플랜과 미래비젼 그리고 투자정보 ▲경기 8개권역별 개발플랜과 미래비젼 그리고 투자정보 ▲아파트값 전망 및 조정시기 및 내집마련 ▲가점 낮은 예비청약자를 위한 청약정보 ▲사전청약. 지분적립주택. 민영주택 특공 ▲수익형 부동산 새로운 변화시장 ▲땅투자 이런 곳엔 미래가 보장 ▲주택 외 떠오르는 부동산 분석 ▲코로나19 영향 부동산시장 변화 ▲유동자금. 저금리시대 투자정보 ▲코로나19 영향 경기침체와 부동산시장 ▲관광도시지역 부동산시장 변화 ▲농촌지역 부동산 미래가치 등을 주제로 한 공개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무료 세미나로이며 서울 대치동 소재 두원빌딩 2층에서 사전 신청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부동산재테크1번지가 진행하는 공개 세미나, 각종 개발 플랜에 대한 정보는 유튜브 채널, 다음/네이버 카페 '부동산재테크1번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