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4’ 전시 참가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7:43]

넥센타이어,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4’ 전시 참가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4/05/27 [17:43]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독일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 2024’에 참가하며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 설명/넥센타이어, 더 타이어 쾰른 2024 참가 부스 조감도.

 

타이어 쾰른은 타이어, 휠, 자동차 부품 등 타이어 산업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넥센타이어는 다채로운 전시 공간 및 체험 공간을 마련해 혁신 기술과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전기차용, 썸머, 윈터, 올시즌, 레이싱용 등 총 5개 카테고리에서 8개의 주력 제품을 전시한다.

 

먼저, 신제품 윈터 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와 ‘윈가드 아이스 3’를 공개한다. ‘윈가드 스포츠 3’은 ‘윈가드 스포츠 2’의 후속 제품으로 센터 블록 적용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강화된 스노우 성능을 보이며, 21인치까지 라인업을 강화해 고성능 차량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윈가드 아이스 3’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아이스 그립 인증을 받았으며, 넓은 타이어 단면과 높은 접지력를 통해 빙판길에서의 뛰어난 제동 성능과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동차 전문 매거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엔블루 포시즌 2’와 ‘엔페라 스포츠’를 전시한다.

 

‘엔블루 포시즌 2’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에서 ‘그린 타이어’ 등급을 획득했다. ‘그린 타이어’ 등급은 안전한 이동성과 깨끗한 환경에 기여한 타이어가 받는 등급으로 35개의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 올시즌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넥센타이어를 포함한 2개 브랜드가 선정된 바 있다.

 

‘엔페라 스포츠’는 ‘아우토빌트’, ‘아데아체’, ‘아체에 렌크라트’ 등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가 실시한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강력추천’, ‘구매 추천’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EV 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 SUV EV’를 전시하는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모터스포츠 시뮬레이터 및 넥센타이어의 유럽 공장 미니어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6월 4일에는 넥센타이어가 후원 중인 독일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레전드 선수들의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글로벌 전시인 ‘더 타이어 쾰른’ 참가를 통해 자사의 기술력과 품질을 널리 알려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