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가골프, 방콕 스카이밸리골프장과 업무협약… 태국 골프여행 특가상품 출시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2:17]

타이가골프, 방콕 스카이밸리골프장과 업무협약… 태국 골프여행 특가상품 출시

김지후 기자 | 입력 : 2019/12/06 [12:17]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해외골프여행 전문 ‘타이가골프㈜’는 태국 방콕인근 차층사오 지역에 위치한 스카이밸리골프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캐디 선택제로 가성비를 높인 2019년 겨울시즌 태국골프여행 특가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밸리는 방콕스완나품 공항에서 파타야 방면으로 중간쯤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타야에서 출발하게 되면 시암cc, 람차방cc, 부라파cc, 파타나cc, 트레져힐스cc, 그린우드cc 순으로 스카이밸리골프장을 지나게 된다.

 

▲ 사진 제공/타이가골프.



2016년 개장한 스카이밸리 컨트리클럽은 태국의 유명 PGA프로 골퍼들이 합작해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18홀, 72 PARS 전장, 7,150야드, 벤트글라스 잔디로 조성되었다.

 

자연이 설계한 아름다운 필드로 각 홀의 특성과 지형에 맞게 과학적이고 치밀한 설계로 어우러져 18홀이 전혀 다른 느낌의 경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숲. 나무, 호수 등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코스마다 색다른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언듀레이션과 코스레이팅이 잘되어 있으며 A코스는 도전적인 남성적 코스로 B코스는 편안한 여성적인 코스로 디자인하여 매우 재미있다는 평가다.

 

한편 타이가골프㈜는 현지골프장과의 특약과 항공좌석 사전확보를 통해 태국골프여행 이외에도 일본골프여행, 중국골프여행, 동남아골프여행 등 다양한 골프투어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전문여행사로 수만명의 단골고객 및 회원에게 골프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인 타이가골프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