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경기도 의왕시에 ‘힐스테이트 인덕원’ 공급 중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2/04/15 [16:56]

현대엔지니어링, 경기도 의왕시에 ‘힐스테이트 인덕원’ 공급 중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2/04/15 [16:56]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의왕시에 ‘힐스테이트 인덕원’을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 ‘힐스테이트 인덕원’ 투시도. 사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인덕원’은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돼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부동산 규제가 적용되지 않으며 취득세, 재산세 등 주택 소유에 따른 세금도 없으며 최장 10년동안 거주가 가능하다.

 

단지는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506-1번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28층, 3개동 총 34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0~74㎡ 로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0㎡ 75가구, ▲64㎡A 74가구, ▲64㎡B 150가구, ▲74㎡ 50가구다.

 

경기 남부를 대표하는 인기지역에 위치한 만큼 우수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교통편부터 살펴보면 4호선 인덕원역이 약 1km내에 위치해 서울 강남지역과 강북지역으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인근에 수도권제1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판교, 수원 등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편리하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LF아울렛 등 다수의 쇼핑시설이 위치하며, 롯데 시네마, 은행, 병원 등이 형성된 인덕원역 상권도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포일초, 백운중 등도 인근에 위치해 우수한 학군도 갖췄다.

 

국내 대표 건설사인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하는 만큼 우수한 상품성도 갖췄다.

 

단지 내부에는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편리한 주거생활을 지원한다. 지하층에는 입주자들을 위한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창고도 마련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가구 내에는 김치냉장고, 에어컨, 인덕션 등 옵션품목도 기본 제공된다.

 

한편, ‘힐스테이트 인덕원’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