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 일산직영점에서 레트로 캐슬·레트로 고스트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8/30 [09:26]

코베아, 일산직영점에서 레트로 캐슬·레트로 고스트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08/30 [09:26]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비젼코베아의 아웃도어 레저 브랜드 코베아가 확장 이전 오픈한 일산직영점에서 레트로 캐슬과 레트로 고스트를 출시했다.

 

▲ 사진 설명/코베아가 레트로 캐슬·레트로 고스트를 출시했다.   ©

 

레트로 캐슬은 10년 전 인기를 누리던 캐슬 모델을 활용해 코베아 40주년을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캐슬로 재출시했다.

 

또한 레트로 고스트는 기존 고스트 시리즈를 바탕으로 코베아 터널형 텐트를 면 텐트로 출시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과 밝고 트렌디한 컬러의 조합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면 100% 원단이기 때문에 결로 없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텐트다.

 

두 신제품은 코베아 일산직영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어 비젼코베아는 야외캠핑 필수품인 텐트, 테이블, 체어 및 등산용품, 의류뿐만 아니라 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힐링 캠핑을 연상시키는 캠핑 피크닉 존과 방문 고객들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도 마련돼 있다.

 

비젼코베아는 3층 옥상인 ROOF1982 一山에서 신제품과 다양한 텐트를 전시할 예정이라며 더 많은 신제품 텐트 전시 및 이벤트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혜근 비젼코베아 회장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들어 고객에게 필요한 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캠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최선을 다해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고객들에게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