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가위 기념 ‘WON 플러스 예금’ 금리우대 이벤트 실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5:26]

우리은행, 한가위 기념 ‘WON 플러스 예금’ 금리우대 이벤트 실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09/08 [15:26]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 ‘WON플러스 예금’ 0.3%P 금리우대 쿠폰 제공

 

▲ 사진 설명/우리은행, 한가위 기념 ‘WON 플러스 예금’ 금리우대 이벤트 실시.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한가위를 맞아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예금’ 금리우대 쿠폰 이벤트를 9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 가입해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 예금’ 가입 시 0.3%P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예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쿠폰 적용시 최고금리는 3.81%(12개월 만기, 9월 8일 기준)이며, 이번 금리우대 쿠폰은 예금 금액 총 2조원 한도까지 제공되고 한도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우리은행 홍보 담당자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금리우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