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15:26]

신일, 두 손이 자유로운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12/12 [15:26]


소비자 편의성 향상한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

 

강력한 바람으로 건조 시간 단축, 두 손이 자유로워 외출 전 준비 시간 단축

 

‘펫 케어 모드’ 적용해 반려동물의 소음 스트레스 완화

 

▲ 사진 설명/신일이 선보인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출시하고,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한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로,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를 말리면서 화장을 하거나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고,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펫 케어 모드’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사람보다 4배 뛰어난 청력을 가진 반려견과 높은 주파수의 소음을 감지하는 반려묘를 위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주파수 구간을 찾아 평균 41.8dB(데시벨)의 저소음을 구현했다.

 

신일의 바람 기술력을 담은 BL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조용하지만 강력한 바람이 건조 시간을 단축한다. 풍속은 3단계로 머리숱에 적합한 바람을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풍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냉풍 모드도 빠르게 전환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거치가 자유로운 2in1(투인원) 형태로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치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해 이용할 수 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헤어 드라이어에 펫 케어 모드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의 편의성과 반려동물의 특성을 섬세하게 고려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일반 모드로 사용 시 헤어 드라이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털을 말릴 때는 ‘펫 케어 모드’ 버튼을 눌러 사용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