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이민아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16:25]

모스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이민아 기자 | 입력 : 2022/12/12 [16:25]

 
프리미엄 와규 패티와 향긋맵싹 유즈코쇼 소스의 바람직한 만남

 

크리스피 핫 치킨버거·통새우 너겟 신메뉴 동반 출격

 

▲ 사진 설명/모스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  ©


[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프리미엄 프레시 버거 모스버거가 계절에 걸맞은 신메뉴를 출시했다. 모스버거의 베스트셀러인 와규치즈버거에 향긋하면서 맵싹한 맛이 일품인 조미료, ‘유즈코쇼’를 가미해 만든 시즌 한정 프리미엄 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가 그 주인공이다.

 

모스버거코리아(대표 방왕근)에서 12월 12일 새롭게 선보인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는 쥬시한 호주산 와규 패티에 치즈와 볶은 양파, 특제 간장소스를 더한 와규치즈버거에 가니쉬로 통 아스파라거스를 얹고 화룡점정으로 그 위에 유자, 고추, 소금을 배합해 만든 유즈코쇼 마요소스를 가미한 특제 버거다.

 

유즈코쇼는 청유자 껍질과 연한 조직의 매운 고추, 그리고 소금을 갈아서 만드는 일본식 페이스트인데, 이를 국산 유자를 사용하여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하였고, 다른 프랜차이즈에서는 맛보기 힘든 특별한 맛을 선보였다.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의 단품 메뉴 가격은 8,400원, 세트 메뉴는 11,000원이며 내년 2월 28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강원랜드 점 제외).

 

겨울 한정 메뉴와 동시에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는 버거와 사이드 신메뉴가 동시에 선보인다.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와 동시에 선보이는 ‘크리스피 핫 치킨버거’는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였던 ‘핫 썸머 치킨버거’를 새롭게 각색한 버전으로, 매콤한 통닭다리살 패티에 알싸한 파프리카소스를 가미하고 모스버거의 특징인 신선한 양상추, 치커리, 토마토를 가득 담은 메뉴이다.

 

또 다른 신메뉴인 ‘통새우 너겟’은 모스의 베스트셀러 버거인 새우카츠버거를 재해석한 사이드 메뉴로, 통새우를 바싹하게 튀겨낸 식감이 일품이다.

 

한편 이번 계절 한정 신제품 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모스버거에서는 신제품 출시일인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모스버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 단품 구매 시 후렌치 후라이(R), 탄산음료(R)를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 세트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 채널 쿠폰은 1인 1회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담당자는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는 향긋함과 매콤함, 그리고 색다른 맛을 살린, 모스버거의 야심 찬 겨울 한정판 메뉴”라고 설명하며 “카카오 세트업 이벤트로 더욱 많은 분이 모스버거의 신제품을 접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강조했다.

 

모스버거는 현재 전 세계 10개국 1,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통해 ‘정성을 담은 버거’ 제공을 모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