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머니뉴스=이민아 기자] 메가엠디의 로스쿨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25학년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입시를 위한 법학적성시험(LEET) 본 시험이 21일 시행된다. 이에 맞춰 메가로스쿨은 본고사 당일 누적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점수 예측 및 실제에 가까운 모의지원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메가로스쿨 측은 2025년 LEET에 응시한 수험생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높은 예측 정확도의 예상 표준점수와 20,233건의 로스쿨 합격자 누적 빅데이터로 분석한 대학별 합격 가능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는 각 로스쿨별 전년도 합격자의 정량요소 데이터 분석 및 비교, 모의지원자 리스트 확인, 지난해 실제 합격자의 봉사활동·장학내역·기타 활동 등 세부내역 확인, 면접 시나리오 리포트 등의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경쟁 현황 파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트 성적을 인증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POST-LEET 면접 완벽대비 강좌 30% 지원 쿠폰, POST-LEET 자기소개서 특강 PASS 지원 쿠폰 등을 발행한다.
메가로스쿨 관계자는 “메가로스쿨이 준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빠르고 쉽고 정확하게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 서비스를 통해 면접 및 자기소개서 등 이후 단계를 철저히 준비해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로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얼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