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칼프린트, BGF네트웍스와 함께 'CU POST' 간편예약 할인 및 가맹점 택배발송 서비스 도입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에스칼디렉션(대표 길경빈)의 무인 프린트카페 자사 브랜드인 '에스칼프린트'가 CU 편의점을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자회사인 BGF네트웍스와 함께 에스칼프린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간편예약 할인 서비스와 일부 거점 매장에 CU POST 택배 발송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였다.
간편예약 서비스는 에스칼프린트의 지정된 회원용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택배 예약 및 접수가 가능하다. 최대 20kg의 고중량까지도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근 CU 편의점, 이마트 24에서도 전국 19,000여 개 거점을 활용한 접수가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연중무휴 택배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서비스가 론칭되며 연간 50만여 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무인 프린트카페 에스칼프린트의 고객 소통 채널인 에스칼프린트 카카오채널을 통해 간편예약을 진행할 경우 기존 11개 구간의 운임을 3개 구간으로 축소하여 최소 3,200원에서 최대 4,800원까지 기존 운임 대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에스칼프린트 매장 중 매장 운영이 우수하고 고객서비스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직영점 및 가맹점에는 CU POST 기기가 설치되어 현장 발송도 할 수 있다. 설치되는 가맹점은 에스칼프린트 광주조대 본점과 원흥역점, 제주한라대점으로 총 3개 점이다.
에스칼프린트에 CU POST 서비스의 도입으로 고객의 택배 예약을 위하여 편의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에스칼프린트 매장에서 또한 합리적인 생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스칼프린트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해당 서비스 도입으로 에스칼프린트와 CU POST의 고객 유치와 가맹점의 집객 효과를 올릴 수 있고 이를 통해 가맹점의 추가 매출상승과 가까운 에스칼프린트 매장에서도 택배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양사는 상호 대표 서비스의 협업에 따른 지속적인 공동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에스칼프린트는 무인 프린트카페로 인쇄, 스캔, 복사, 팩스와 같은 서비스를 24시간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다. 당사는 같이 성장해 가는 매장이라는 슬로건으로 2023년 첫 가맹점 사업을 시작하여 에스칼프린트만의 고객 중심 편의서비스로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는 통합 고객지원센터와 고객들의 니즈를 맞춰줄 수 있는 고객코멘트 카드 등을 도입하며 무인 프린트카페로써의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다.
무인 프린트카페 에스칼프린트의 CU POST의 도입으로 보다 확대된 고객의 편의와 한 단계 높아진 생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머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