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많은 인파 몰려

김지후 기자 | 기사입력 2021/07/13 [22:57]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많은 인파 몰려

김지후 기자 | 입력 : 2021/07/13 [22:57]


[리얼머니뉴스=김지후 기자] 13일 동부건설에 따르면 지난 9일 개관한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견본주택에 주말 동안 많은 인파가 몰리며 운영시간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내방객들간 거리두기와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 비치, 이용객 발열 및 QR코드 체크, 모델하우스 내부 환기 및 소독 등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준수하였다.

 

▲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많은 인파가 몰렸다.

 

최적의 항만과 육지교통 여건을 갖춘 당진시는 끊임없는 산업단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전매무제한, 2년 거주조건 등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세계적 해양치유관광도시 조성 등 바다를 자원으로 한 개발사업을 비롯해 서해안 복선전철 합덕역, 석문산단 인입철도, 당진~안흥 간 산업철도, 당진~대산 간 횡단철도 등 인구유입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호재까지 이어지고 있어 향후 부동산 매매시장의 주 수요층인 젊은 세대의 인구수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수청1지구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는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의 사업지는 당진시 수청동 535-1번지 일원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 전용면적 59㎡, 74A㎡, 74B㎡, 84A㎡, 84B㎡ 등 5가지 타입 총 1천4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중앙부에 스포웰·컬트웰·에듀웰 3가지 컨셉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는 것이 특장점으로 입주민들은 이 커뮤니티 존을 통해 실내체육관, 중층 트랙, 스포츠클라이밍을 비롯해 키즈클럽, 코인세탁실, 게스트하우스, 작은 도서관, 프리미엄 독서실, 펫플레이가든 등 다양한 스포츠 및 문화교육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수청지구의 터미널 상권과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동측에 소아·청소년 전문 치료에 특화된 당진 성모병원 건립사업이 추진중이어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매겨질 것으로 보인다.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와 32번 국도를 통한 고속도로 접근 및 외곽 진출입이 용이하며 당진버스터미널이 인접해 당진 시내외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관계자는 “부동산 비규제지역 수요 증가에 따른 풍선효과와 더불어 교통 호재로 인한 서울 접근성에 대한 기대감, 수청지구내 노른자 입지, 차별화된 단지내 커뮤니티 등이 강점인 대단지”라며 “입주 10년 이상 노후아파트 비율이 높은 당진 수청동 일대에서 공급되는 새 아파트라는 점도 인기를 끈 요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당진 센트레빌 르네블루2차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과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남 당진시 수청동 442-18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